충북대학교 발전기금재단은 오는 9월 5일까지 학생·교직원·동문·지역민 등을 대상으로 ‘2019 충북대학교 후원의 밤’ 전시회 작품을 공모한다.

충북대학교 도서관 전경.

이번 작품 공모는 ‘2019 충북대학교 후원의 밤’ 행사를 방문하는 동문, 후원자 및 지역민들에게 충북대의 미래지향적이고 역동적인 모습과 이야기를 담은 작품을 전시해서 애교심을 고취하고 행사를 홍보하기 위해 준비됐다.

공모주제는 ‘미래로 도약하는 역동적 충북대학교’이며, 공모부문은 충북대를 상징하고 특징할 수 있는 홍보·소개 영상, 그림, 디자인, 웹툰, 사진, 시, 글귀를 담은 손글씨(캘리그래피) 등이다.

제출자료 및 출품규격은 충북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, 작품 제출은 참가신청서를 작성해 공문·이메일·우편·직접방문을 통해 하면 된다.

제출된 작품은 심사를 거쳐 9월 16일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. 수상작들은 최우수상·우수상·장려상·입선으로 나눠 총 15팀에게 상장과 소정의 상금이 수여된다.

한편, ‘2019 충북대학교 발전후원의 밤’은 오는 9월 25일 충북대 법학전문대학원 다목적홀에서 개최되며, 대학의 발전을 위해 애정과 격려를 보내준 후원자, 동문, 지역인사 및 학내 구성원들을 초청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, 대학의 미래상과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를 갖는다.

저작권자 © 충청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